요즘 일본 엔화가 저렴해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일본 오사카 여행 준비중인 분들은 제가 소개드리는 신상 오사카 호텔을 주목해 주세요.
같은 가격에 이왕이면 시설 깔끔하고 예쁜 신상 호텔이 좋잖아요.
1. 호텔 포르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구글맵 평점: 4.5
■가격: 1박 약 20만원
첫번째로 소개드릴 호텔은 도톤보리 중심에 위치한 위치 최고의 '호텔 포르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입니다.
이 호텔의 장점은 도톤보리 시내에 위치해 있어 저녁을 먹으러 가거나 맥주 한잔 하러 가기 너무 좋다는 것입니다.
호텔 숙박객들의 후기에 따르면 도톤보리 시내에 위치해 시끄러울 것 같지만 방음이 잘 돼 생각보다 소음이 적다고 하니 이것 또한 장점이 되겠네요.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너무 작은 일본 호텔의 객실 사이즈에 비해 포르자 호텔은 생각보다 넉넉한 사이즈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술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도톤보리에 위치한 오사카 호텔 '호텔 포르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를 추천합니다!
2. 토요코인 오사카 난바
■구글맵 평점: 4.4
■가격: 1박 약 10만원
두번째로 소개드릴 호텔은 오사카의 복합 지하상가인 난바워크 바로 앞에 위치한 2023년 8월에 문을 연 오사카 호텔 '토요코인 오사카 난바'입니다.
난바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열차를 이용해 다른 곳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도톤보리도 걸어갈 수 있어 도톤보리에서 맛있는 음식과 술을 즐기려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 다른 토요코인 호텔들도 있지만 오사카 난바 지점이 가장 최근에 오픈하여 오사카에 있는 다른 토요코인 호텔들보다 건물상태가 좋고 청결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무료조식도 포함이라고 하니 토요코인 오사카 난바야 말로 오사카 호텔 중에서 진정한 의미의 가성비 호텔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3. 저스트슬립 오사카 신사이바시
■구글맵 평점: 4.9
■가격: 1박 약 12만원
세번째로 추천드릴 호텔은 신사이바시 지역에 위치한 오사카 호텔 '저스트 슬립 오사카 신사이바시'입니다.
이 호텔은 이름에 신사이바시가 들어가 있듯이 신사이바시 역에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이마루 백화점을 비롯한 주요 백화점 까지도 5분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도톤보리까지도 10분 정도면 걸어 갈 수 있어 무더운 한여름이 아니라면 가볍게 걸어다닐 수 있으며, 우메다, 오사카 성으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저스트슬립은 대만의 리젠트 인터내셔널 호텔 그룹 계열의 디자인 호텔 브랜드로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일본 내 첫 지점을 오픈하였으며 아늑한 객실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평소에 평범한 호텔보다는 디자인 호텔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오사카 호텔입니다.
저의 추천글이 여러분의 오사카 호텔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타이베이] 숙박지원금 시저 메트로 호텔 타이베이 자이엔(Jia Yan) 레스토랑 이용 후기 및 예약 방법 (3) | 2025.01.06 |
---|---|
[대만/타이베이] 숙박지원금 W호텔 옌(YEN) 레스토랑 이용 후기 및 예약 방법 (0) | 2025.01.04 |